바다를본돼지 서귀포올레시장점, 자구리공원 앞 흑돼지맛집
서귀포 자구리공원 근처 흑돼지맛집 바다를본돼지(바다를 본 돼지)에 가보았습니다.
서귀포 오션뷰 흑돼지맛집입니다.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서귀동 칠십리로 123 2층 (매일 12:00~22:00) / T. 0507-1413-1058
https://maps.app.goo.gl/fJhq61ugzWKXnkf7A
바다를본돼지 제주서귀포올레시장점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특별자치도, 서귀동 칠십리로
★★★★☆ · 숯불구이/바베큐전문점
www.google.com
자구리공원은 몇번 가보았는데 근처 흑돼지맛집은 처음 방문입니다.
상호에 서귀포올레시장점이라고 붙던데, 사실 올레시장에서 걸어오려면 좀 멀어요(거기서는 차 타고 오시는 게 좋을 듯)
근처 길가에 주차가 가능하고, 카페 하루비 골목으로 들어가면 공영주차장도 있어서 주차는 편해요
(가게 뒤 전용 주차장도 있어요 / 공영주차장은 밤에는 무료예요, 차단기 그냥 열리더라고요)
리뷰수가 진짜 많길래, 여긴 직접 가서 확인해 보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웨이팅]
평일 저녁 7시쯤 도착했는데 웨이팅이 있네요.(가게는 꽤 넓었어요)
보니깐 캐치테이블 웨이팅 접수가 가능하니 참고하세요(근처 도착 시 캐치테이블 웨이팅 접수!)
가게 앞 단말기에 웨이팅 등록하였고, 대기 3번째였는데 17분 기다리고 들어갔습니다.
[메뉴, 맛]
2인(550그램)에 6만 원! (요즘 진짜 흑돼지 값도 많이 올랐네요 ㅠㅠ)
![]() |
![]() |
처음만 구워주고 나머지는 직접 구우라고 하시네요, 전부 구워주는 식당도 많은데,
직접 구워야 하는 수고를 마다하지 않고 먹어보겠습니다.
고기와 같이 나오는 밑반찬들이 맛있어요
미나리, 고사리, 장아찌 등등, 추가 반찬은 셀프바 이용 가능합니다.
(미나리랑 고사리는 살짝만 구워서 드심 더더 맛나요!)
고기는 제주도 다른 근고기와 조금 다르게 덜(?) 두껍네요
제주에서 맛없는 돼지고기 먹어본 적이 없어요, 물론 맛집만 골라서 가서 그런 걸 수도 있지만...
저는 밤에 가서 오션뷰를 즐기지 못했지만, 여긴 낮에 가서 오션뷰를 즐기며 식사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메뉴판을 보니 런치메뉴가 있네요(흑돼지 100그램, 전복내장소스, 돌솥밥, 전복뚝배기)
요 런치메뉴는 조만간 먹어봐야겠어요
[근처]
근처 관광지로는 정방폭포(걸어서 가능), 바로 앞에 자구리 공원이 있
근처 맛집으로는 몬스테라(베트남), 부두식당(부채새우) 등이 있습니다(영빈관도 유명한데, 유명한 이유는 오션뷰라서)
바본흑 1층에 괸당집이 있는데, 괸당집은 냉삼 전문집으로, 저는 다른 지점에서 먹었는데 맛났어요,
자구리공원점은 맛이 어떨지 모르겠는데, 다른 지점에 비해 손님은 적은거 같더라고요,
그렇지만 2층에서 대기가 힘에 부친다면 대안으로 1층 괸당집은 어떨까 생각해보았습니다.
근처 하루비, 아꼬아 등 카페도 많으니, 근처 방문 시 갈 곳은 많습니다.(아꼬아는 한라산 쑥찐빵을 파는 곳으로 요게 맛나요)
오랜만에 글 쓰러 왔습니다. 꾸준히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