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안덕 맛집, 장어덮밥 맛집 사계의 시간(주차, 영업시간 등)
서귀포 안덕, 사계해변 근처 장어덮밥 맛집 사계의 시간!
가게가 소박해서 자칫 그냥 지나칠 수 있어요,
제주 여행 오면 갈치, 흑돼지 등 특색 있는 먹거리들이 많지만, 요즘은 제주에 일년살기하거나 여러 번 오시는 분들이 많아서 요런 메뉴들도 나름 의미가 있네요.
[위치, 영업시간]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남로 214 사계의시간 (영업시간은 09:00~15:00 / 매주 월요일 휴무)
T. 010-4758-2480
https://maps.app.goo.gl/c3s8UN6HQ8tx2Yiv5
사계의시간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남로 214
★★★★☆ · 바다장어 요리 전문식당
www.google.com
[주차]
주차는 근처 사계 용해 경로당에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불편하지 않게 주차할 수 있었어요. 괜히 골목에 주차한다고 애쓰지 않으셔도 돼요. 그리고 건물 골목 뒤편에도 주차장이 있어요.
위치가 산방산에서 사계해변 또는 송악산 가는 길목 길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맛, 메뉴]
한국에서 먹어본 장어덮밥 중에서는 손꼽히게 맛나고 푸짐했어요.
이 가격에 이 양이 가능한가 할 정도로 가격대비 훌륭합니다!
(장어덮밥 11,000원/ 장어덮밥(특) 16,000원 / 하루 50인분 한정)
하루 50인분 한정이니깐 영업시간 종료 전이라도 점심 피크 시간 이후라면 전화해보고 방문하시는 게 좋겠어요.
많이 먹는 분들이 아닌 보통 분들은 장어덮밥(특)이 아니라 장어덮밥 기본으로 충분할듯합니다.
전 장어를 충분히 즐기고 싶어서 특으로 주문했는데, 먹다 보니 진짜 배불렀어요. 남들보다 많이 먹는 편인데도...
보통 여자분들이라면 그냥 기본으로 드셔도 될 듯합니다.
반찬은 소박하지만, 주메뉴만으로도 충분했어요.
간도 세지 않고 적당하고 장어의 익힘 정도도 적당해서 장어구이 자체로도 훌륭했답니다.
장어 이불 아래로는 볶은 양파로 간을 한 밥이 있어요, 양파와 밥만 먹어도 맛있었어요.
양파 안먹는 아이들 데리고 식사하기에는 애매할 수도 있어요. 단일메뉴라서.
매장 겉모습은 지극히 소박하지만, 문 열고 들어가면 예상과 다르게 손님으로 가득가득했어요!
(매장 인테리어도 소박하므로, 인테리어가 중요하신 분들은 실망할 수도 있어요, 그냥 시골 식당이예요)
매장 안이 그리 넓지는 않아서 테이블이 많지는 않아요.
식사시간을 비켜가도 늘 손님이 많았던 듯합니다. 저는 혼밥 했는데, 혼밥 가능 좌석도 있어서 전혀 눈치 보지 않고 혼밥 가능했어요.(2시쯤 갔는데도 가게에 손님이 가득했어요)
[주변]
산방산이나 송악산, 용머리 해안 근처라 근처 관광이 계획되어 있다면 추천드려요!
(근처에 다른 맛집도 많아서 혹시 못 먹게 되더라도 다른 선택지가 많아요, 재료 소진 시 일찍 마감할 수 있거든요)
근처 카페로는 유명한 소색채본, 뷰스트, 원앤온리 등등이 있어요.
원앤온리는 갈때마다 사람이 너무 많아요, 좌석이 많은데도 불구하고 사람이 너무 많아서 그냥 나온 적도 있어요, 요즘도 보면 주차장에 차가 진짜 많더라고요, 오션뷰가 진짜 멋져요.
소색채본도 요즘 한창 뜨는 카페인데, 들어가는 길이 좁고 좀 안좋아서 운전이 미숙하신 분들에게는 추천 드리지 않아요.
소색채본도 오션뷰는 진짜 훌륭해요.
장어덮밥을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방문 추천드려요! 저는 재방문 의사 당연 있습니다!